저는 아이 출산으로 인해 5년을 쉬었어요! 아직 어리긴 하지만 조금이라도 벌어야 돼서 말이죠. 조금은 슬프기도 하네요.

 

 


아르바이트라도 찾고 싶어서 몇일 전부터 부산구인구직을 찾고 있어요! 파트타임도 괜찮은데 일자리를 찾는 것이 힘드네요!


급한 건 아니지만 직장을 찾아 가계부에 보탬을 주고 싶네요! 저도 돈을 쓸 때 눈치도 덜 보일 거 같고 사고 싶은 것도 살 수 있으니까요!



검색포털에서 벼룩시장 검색하시면 "부산벼룩시장"이 나옵니다. 부동산이나 자동차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!



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- 구인정보를 선택 하신 후 거주하시는 지역을 선택합니다!



시, 도별 구인정보 - 업직종(대분류 선택, 중분류) 선택 후 검색하기 하세요!



이와 같이 10건이 나오네요! 원하시는 곳이 있는 지를 확인하세요. 있으시면 회사명/모집내용을 알맞게 선택하시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요!!



채용조건, 상세정보, 근무지 정보, 접수기간/지원방법, 회사정보 등을 알 수 있습니다. 부산구인구직 지원방법은 워크넷에서 지원하기, 방문 접수가 있으니 원하시는 곳에 지원하세요! 

 

 


일자리 없다고 쳐저 있지 마시고 언젠간 저한테도 맞는 일자리가 있을 거라는 희망을 가지세요! 오늘도 행복합니다.

 

블로그 이미지

알 수 없는 사용자

블로그입니다.

,